학생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서울권 미디어계열 연합 체육대회: 미연시’ 진행
2024-05-02 hit 459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홍보 포스터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가 오는 5월 25일 세종대 운동장에서 ‘서울권 미디어계열 연합 체육대회: 미연시’를 진행한다. 


미연시는 서울권 대학 미디어 계열 연합체인 ‘미넷’ 결성 이후 3년 만에 처음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연합 행사이다. ‘미디어’라는 단어 아래로 하나 돼 연대감을 쌓고 소속감을 고취시키며 학생들에게 더욱 넓은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체육대회는 세종대를 비롯해 한국외국어대, 동국대 미디어 계열 학과가 함께 개최한다. 대회는 각 대학에서 50명씩 참가하며 ▲농구 ▲판뒤집기 ▲피구 ▲줄다리기 ▲계주 종목과 미니게임 부스(다트, 컵 쌓기, 림보, 야구공 던져 맞추기 등)로 구성됐다. 


참가 신청은 5월 7일부터 시작된다.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제26대 학생회장 이유정(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21) 학생은 “성공적인 행사의 진행을 위해 각 학교의 TF팀이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우리 학교는 신입생들이 TF팀원으로 합류돼 많은 수고를 하고 있다.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우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인스타그램(@sejong_mediacommunication)에 문의하면 된다. 




취재/ 김효림 홍보기자(bbaangkkj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