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세종대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공모전, 교내 구성원의 뜨거운 관심 속 마무리
2016-01-25 hit 2121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세종대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12월 21일 집현관 10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공모전에는 교수, 직원, 학생 등 학내 전 구성원으로부터 총 74건의 발전방안이 접수돼 학교 발전을 위한 학내 구성원의 뜨거운 관심이 나타났다.


공모전 대상은 ‘교내 블렌디드 강의 활성화 방안’ 아이디어를 제안한 김이현(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13)학생과 최현지(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13)학생이 수상했다. 그 외 ‘강의실 및 통신시설 업무처리 프로세스 표준화’ 아이디어를 제안한 이충규 직원 등 총 17건의 우수 제안자들에게도 각각 금상 은상 동상이 주어졌다.


대상을 수상한 김이현, 최현지 학생은 “학우들이 불편없이 수업에 몰입할 수 있을 때, 비로소 학교가 발전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이번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됐다. 이번에 제출된 아이디어들을 시행하기 위해 위원회까지 만들어졌다는 이야기를 들으며, 보람도 느끼고 구성원들의 의견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학교에 자부심을 가지게 됐다. 공모전을 지도해주신 조미혜 교수님과 호텔관광대 친구들, 설문조사에 응해준 모든 학우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취재 및 글 l 김지원 홍보기자(socome@sj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