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입학성적우수 장학생 간담회 참석자 단체사진
학생지원과는 지난 3월 29일 집현관 10층 소회의실에서 2024학년도 입학성적우수 장학생 간담회를 진행했다.
해당 간담회는 2024학년도 입학성적우수 장학생들의 앞으로의 학교생활을 독려하고 이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배덕효 총장, 엄종화 행정부총장, 이병진 인문과학대학장, 임진희 생명과학대학장, 홍성경 공과대학장, 한창완 학생지원처장 및 입학성적우수 장학생 7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개회사 및 행사소개 △참석자 소개 △홍보영상 시청 △총장 격려사 △우수 장학생 인사 및 소개 △학장 격려사 △기념사진 촬영 △환영선물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간담회 참석 학생들은 새롭게 리모델링된 도서관 시설, 교내 다양한 융합 프로그램 등에 관해 이야기하며 신입생으로서 캠퍼스 생활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이재원(소프트웨어학과·24) 학생은 "세종대에서 동아리 등 다양한 활동들을 할 수 있게 돼 기쁘고 앞으로 진행될 학과 커리큘럼이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간담회 진행을 맡은 한창완 학생지원처장은 "우수장학생의 학업지원 프리미엄 프로그램인 SHP(Sejong Honors Program)를 포함한 다양한 교내 학습 및 복지 서비스가 확대, 강화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신입생들의 노력과 열정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덕효 총장은 "세종대로 오게 된 우수한 신입생들을 환영한다. 앞으로 세종대의 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길 바란다"고 입학성적우수 장학생들을 격려했다.
취재/ 최수연 홍보기자(soo671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