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투데이
공과대학, ‘2026 공대리그’ 체육대회 진행
- 2026.05.29
- 168
▲공대리그를 관람하고 있는 학생들
공과대학 제27대 학생회 ‘H:our’가 지난 5월 6일부터 5월 12일까지 세종대 운동장에서 ‘2026 공대리그’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공대리그는 공과대학 소속 재학생들의 체력 증진과 학과 간 화합 및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 종목은 △풋살 △농구 △피구로 구성됐으며, 각 학과에서 한 개 팀씩 출전했다. 모든 경기는 교체 인원을 포함해 팀당 10명씩 선발해 진행됐다.
경기 결과 풋살 종목에서는 국방AI융합시스템공학과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3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이어 농구 종목은 건축공학과가, 피구 종목은 건설환경공학과가 각각 우승의 영예를 안으며 나란히 상금 20만 원을 획득했다.
편성훈(국방AI시스템공학과·23) 공과대학 학생회장은 “변동사항이 많았던 일정 속에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주신 모든 선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끝까지 열심히 뛰고 즐겨준 모든 학우분들게 고생하셨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취재/ 서동희 홍보기자(doghee3@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