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

음악과 위정민 교수, 초청 독창회 개최
2024-11-06 hit 268
폰트줄이기 폰트키우기


▲‘테너 위정민 초청 독창회’ 포스터


음악과 위정민 교수가 오늘 11월 7일 오후 7시 30분 세라믹팔레스홀에서 초청 독창회를 개최한다.


이번 독창회는 세라믹팔레스홀에서 기획한 교수 음악회 시리즈의 일환이다.


공연은 110분 동안 진행되며, 1부에서는 Charles Ives, John Duke, Lee Hoiby의 곡을, 2부에서는 Lori Laitman, Ricky Ian Gordon, Igor Stravinsky의 곡들을 선보인다.


위정민 교수는 서울대 음대를 졸업하고, 미국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에서 석사,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Austin Lyric Opera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국립오페라단, 서울시오페라단, 서울시립교향악단 등과 함께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 <피가로의 결혼>, <호프만의 이야기>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위정민 교수는 “이번 독창회를 통해 미국 낭만 예술가곡의 출발을 알린 찰스 아이브스의 작품을 시작으로, 낭만적 예술가곡의 계보를 잇고 있는 현대 작곡가 로리 레이트만과 릭키 이안 골든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공연 예매는 세라믹팔레스홀 또는 인터파크 티켓 (전화 1544-1555, 홈페이지 www.ticket.interpartk.com)을 통해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세라믹팔레스홀 (전화 02-6935-2416)로 하면 된다.



취재/최수연 홍보기자(soo6717@naver.com)